본문 바로가기
게임/러스티 레이크 공략

[Rusty Lake] Samsara Room 공략 (4. 새 - 일반 엔딩)

by 노트 주인 2023. 9. 10.
728x90
320x100
Rusty Lake
(공략)
Samsara Room
1. 인간, 물고기 2. 도마뱀 3. 지렁이
(분기점)
4. 새
(일반 엔딩)
5. 새우
(히든 엔딩)
도전 과제

 

 

Rusty Lake의 삼사라 룸입니다.

사람, 물고기, 도마뱀, 지렁이 등 다양한 모습으로 환생할 수 있습니다.

 

 


 

 

알을 획득합니다.

 

 

 

알을 둥지에 꽂습니다.

새로 나타난 녀석을 눌러주면 됩니다.

깃털을 획득합니다.

 

 

 

서랍을 엽니다.

무게 추를 획득합니다.

책과 종이에 적힌 힌트는 기억합니다.

 

 

 

구름을 옮기면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지렁이 - 도마뱀

? - 물고기

 

모양이 되면 위로 올라갑니다.

 

 

 

시간을 기억합니다.

 

 


 

오후

 

시곗바늘을 돌리면 오후가 됩니다.

 

 

 

해바라기를 획득합니다.

 

 

 

종이비행기를 누르면 바닥에 떨어집니다.

 

 

 

힌트를 기억하고, 깃털을 획득합니다.

 

 

 

전화기를 들면 알파벳이 나옵니다.

rise up을 순서대로 누릅니다.

 

 

 

열기구가 떠오릅니다.

 

 

 

성냥으로 불을 붙입니다.

칼로 줄을 자릅니다.

 

 

 

흙과 저울 그릇을 획득합니다.

 

 

 

화분에 흙을 넣고 해바라기를 심습니다.

해를 움직이면 해바라기가 넘어집니다.

해바라기 씨앗을 획득합니다.

 

 

 

갈고리에 저울 그릇을 매답니다.

물고기, 심장, 도마뱀, 지렁이의 무게를 잽니다.

 

 

 

서랍에 있던 힌트 종이입니다.

물고기는 시간 특성상 0이나 5 둘 중 하나여야 합니다.

지렁이는 0, 도마뱀은 1입니다.

물고기 = 도마뱀 + 심장이었으니 물고기는 5, 심장은 4입니다.

 

즉, 04시 15분입니다.

 

 


 

 

4시 15분을 입력하면 밤이 됩니다.

 

 

 

칼로 달에 있는 흠을 크게 만듭니다.

눈이 나타나는데 눈동자를 움직이면 문양이 나타납니다.

기억합시다.

 

 

 

상자에 입력하면 열립니다.

 

 

 

나무 위에 앉은 올빼미를 누르면 시계 위에 앉습니다.

서랍 속에 올빼미의 머리 뱡향 힌트가 있습니다.

 

머리를 오른쪽(날개 편 상태), 정면, 왼쪽, 정면, 뒤 순서로 돌리면 됩니다.

 

 

 

 

깃털을 획득합니다.

 

 


 

오후

 

시곗바늘을 돌려서 오후로 돌아갑니다.

 

 

 

다람쥐한테 해바라기 씨앗을 줍니다.

깃털을 획득합니다.

 

 

 

깃털 4개가 준비됐습니다.

 

 

 

아까 열었던 상자 안에는 시계가 들어있습니다.

태엽을 알맞은 위치로 옮기면 시간이 나타납니다.

기억합시다.

 

 


 

아침

 

시곗바늘을 돌리면 아침이 됩니다.

 

 

 

학한테 심장, 물고기, 도마뱀, 지렁이를 먹입니다.

 

 

 

학이 아기를 토합니다.

 

 

 

아기를 제단에 올립니다.

 

 

 

벽과 가구가 전부 사라질 때까지 누르면 끝입니다.

 

 

 

이걸로 일반 엔딩이 끝났습니다!

다음은 히든 엔딩을 공략하겠습니다.

320x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