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러스티 레이크 공략

[Rusty Lake] Underground Blossom 공략 (Ch7. 호수역)

by 노트 주인 2023. 9. 28.
728x90
320x100
Rusty Lake
(공략)
Underground Blossom Lite
Ch1.
아기 침대
Ch2.
어린이
ARG
Underground Blossom
Ch1.
요람역
Ch2.
어린이역
Ch3.
학교역
Ch4.
오작교역
Ch5.
설움역
Ch6.
영혼역
Ch7.
호수역
히든 챕터
호텔역
ARG
Best Kept Memory 유통센터
큐브 수집
1. 요람역 2. 어린이역 3. 학교역
4. 오작교역 5. 설움역 6. 영혼역
7. 호수역    
도전과제
1. 요람역 2. 어린이역 3. 학교역
4. 오작교역 5. 설움역 6. 영혼역
7. 호수역 8. 기타  

 

 

여기가 제가 있어야 할 곳이에요.
이제 기억나요... 저 나무.
뒤를 돌아보세요.

러스티 레이크의 언더그라운드 블라썸입니다.

챕터7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마지막 챕터는 스토리 위주입니다.

 

 

 

뒤를 돌아서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그림자를 누릅니다.

 

 

드디어 저를 찾으셨네요.
저는 이제 호수의 것이에요.
제 과거와 미래 모두.
제 딸이 다른 삶을 살 수 있다는 걸 알아요.
그녀는 아직 더 꽃필 수 있죠.

 

로즈입니다.

 

 

저는 다른 세상을 이렇게 떠났어요.
나이 든 여자로.
하지만 저는 이제 호수의 것이죠.
저는 깨달음을 얻었고, 여러 나무 중 하나예요.
제 딸을 도와주세요.
그녀는 아직 더 꽃필 수 있어요.

 

나이 든 로즈입니다.

 

 

 

나무에서 꽃이 떨어집니다.

꽃이 바람에 흩날립니다.

 

 

 

그림자가 꽃잎에 휘감깁니다.

 

 

 

미래의 로즈의 모습도 스쳐갑니다.

 

 

드디어 벚꽃이 보요.
엄마가 날 위해 여기 있다는 걸 알아.
서러움 없이 또 다른 삶을 살 수 있어.
호수는 이제 나의 것이야.
나의 하비, 이제 저 차를 타고 너만의 미래를 찾아 나서봐.

 

 

 

기차에 타면 끝입니다.

 

 

 

본편 공략이 끝났습니다!

도전과제가 남았으니 공략하겠습니다.

320x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