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스트/기타

[테스트] 도파민 중독 테스트 후기 (-50&)

by 노트 주인 2023. 8. 24.
728x90
320x100
테스트 후기
스트렝스파인더
강점 혁명
MBTI 정식검사
(INTP 인팁)
에니어그램
(7w6)
유형 분류 지표
(7w8)
에고그램
(BBBAC)
에고그램
(CBBAC)
회복탄력성
(자기조절, 긍정성)
직업심리검사
(RA)
의사소통 방식
(일치형)
도파민 중독
(-50%)
   

 

 

도파민 중독 테스트를 했습니다.

무료로 할 수 있는 가벼운 테스트인데 그림이 귀여워서 좋았습니다.

질문은 10개고, 양자택일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낮게 나와서 신기했습니다.

 

* 도파민 중독 테스트

 

도파민 중독 테스트

✨나의 혈중 도파민 농도는?✨@ 님 심각한 도파민 중독이에요ㄴ 흥 웃기는 소리. (폰 알림 뜬거 봐야되는데..)현시대를 살아가는 당신! 도파민 중독일지도?!킹받는 나의 혈중 도파민 농도 확인해

www.metavv.com

 

 

내 혈중 도파민 농도는...

-50%

매 순간 디톡스 중인 도파민 청정구역

 

과몰입 : 10%

고자극 : 5%

이너피스 : 99%

 

 

* 평소에 나는...

- 세상의 모든 자극과 담을 쌓은 듯, 유행에 멀찍이 떨어져 지내는 사람

- 친구들의 대화는 도통 무슨 말인지 모르겠음. 매번 바뀌는 트렌드가 어려움

- 지하철에서도 휴대폰은 잘 꺼내지 않음. 차창 풍경을 보며 멍때리길 즐김

- 각종 이슈로 세상이 시끌시끌해도 언제나 내면이 평화로움

 

 

* 나의 도파민이 2배로 뛰는 순간?

- 나의 노력으로 개쩌는 성과를 이뤘을 때

- 친구들과 우리끼리만 아는 비밀 맛집을 발견했을 때

- 스마트워치 만보기 어플에 1만보 달성 문구가 떴을 때

 

 

* 나의 혈중 도파민 농도! 올리고 싶다면?

- 유유자적하는 삶도 좋지만 가끔은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삶을 사는 것도 중요

- 인생이 단조로워지지 않도록 당신의 도파민 농도를 조금 올려보세요!

320x100
반응형

댓글